본문 바로가기

LF

NEWS

질스튜어트스포츠, 가을겨울 시즌 화보 공개



- 전속모델 박서준의 완벽한 트레이닝핏과 다운핏 소화

- 트레이닝세트, 숏다운, 롱다운 등 다양한 다운 아이템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18년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 속 박서준은 언제 어디서나 런닝을 즐길 수 있는 기본 트레이닝웨어 외에도 올 가을 트렌드인 복고풍의 트레이닝 수트와 다운 아이템을 런닝슈즈 및 어글리슈즈와 함께 매치하는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대표 아이템인 트레이닝룩과 다운룩을 완벽한 핏으로 소화했다.

올해로 론칭 2년차를 맞은 질스튜어트스포츠는 론칭 첫 해인 지난해 완판 신화를 쓴 일명 박서준 패딩으로 불리는 롱아틀란티카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이번 시즌 출시했으며 이 상품은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BUY NOW 이벤트를 통해 선판매가 개시된 이후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겨냥해 보다 긴 기장의 슈퍼롱패딩버전의 여성 패딩 점퍼를 출시한다.

이밖에, 질스튜어트스포츠는 100% 최고급 방수 소재와 심실링 기법 그리고 입체 패턴을 도입해 한층 개선된 착용감을 선사하는 등 제품 고급화에 주력하는 한편, 최근 트렌드로 부상한 어글리슈즈 스타일의퍼키 슈즈(PERKY Shoes)’를 출시하는 등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다운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군을 대폭 강화한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은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대세 배우임을 입증한 데 이어 차기작으로 영화 사자를 선택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전속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 내달 30일까지 진행하는 패딩 선판매 이벤트, ‘BUY NOW’ 이벤트는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과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서준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는 질스튜어트뉴욕 공식 홈페이지(www.jillstuart.co.kr)에서 진행된다.


● 자료 문의 : LF 홍보팀 김형범 과장(02-3441-8024)

● 사진 : 2018 F/W 질스튜어트스포츠 가을겨울 시즌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