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F

NEWS

LF 질스튜어트스포츠, tvN 간판예능 ‘윤식당2’ 푸티지 광고 공개


‘윤식당2’ 속 이국적인 런닝 코스 달리는 열혈알바의 역동적인 모습 담아

보다 설득력 있는 브랜드 키 메시지 소구 위한 마케팅 전략 일환


LF(대표: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제작지원중인 tvN의 간판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를 연계한 푸티지 광고를 공개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윤식당2’ 제작지원을 기념해 제작한 이번 푸티지 광고는 브랜드의 전속모델이자 극중 서빙 업무를 맡은 열혈 알바로 출연하는 배우 박서준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착용하고 지중해의 낭만과 멋이 살아있는 테네리페 섬을 무대로 달리는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15초 분량의 영상이다.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손광익 상무는 “브랜드의 상업적인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대중문화 콘텐츠에 투영시키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중요성이 커지며 최근 푸티지 광고가 각광받고 있다.”라며 “윤식당2 푸티지 광고를 통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소구하고자 하는 바람직한 스포츠 라이프의 이상향이 보다 설득력 있게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생활수준 향상 및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해 지난해 LF에서 전략적으로 론칭한 브랜드로, 바쁜 대도시에서의 일상 곳곳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며 남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운동하는 뉴요커들의 합리적인 스포티즘을 근간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