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F

NEWS

헤지스액세서리, 아이린과 함께한 ‘Monthly Blooming’ 화보 공개


전속모델 아이린 내세워 매달 꽃을 테마로 한 신제품 관련 화보 공개

소피아백 등 대표제품 활용해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 강조


LF(대표:오규식)가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전속모델인 대세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과 함께한 2018 S/S 시즌 1차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전속모델인 아이린을 내세워 매달 꽃을 테마로 한 신제품 관련 화보를 공개하는 ‘Monthly Blooming’ 캠페인을 전개, 헤지스액세서리의 신제품을 꽃의 아름다움에 비견하는 은유 마케팅을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타깃 고객인 20~30대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22일 공개된 1차 화보 속에서 아이린은 독보적인 여신 매력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소피아백을 비롯한 헤지스액세서리의 대표제품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뤘으며 전반적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올 봄, 세련된 디자인에 주안점을 두면서도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들의 출시를 대폭 늘렸다. 헤지스액세서리는 이번 시즌 깔끔하면서 소프트한 쉐이프의 엠보가죽을 적용한 ‘유니스 (EUNICE)’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소재의 활용도를 높였으며, 견고한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하여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스타일로 구성된 ‘걸스 피케(GIRL’S PIQUE)’ 라인을 선보인다.

한편, 국내 대표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의 액세서리 부문 익스텐션 브랜드로 지난 2008년 가을 출시한 헤지스액세서리는 모 브랜드가 지향하는 영국풍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클래식한 감성을 액세서리 브랜드 특유의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승화, 단기간에 국내 캐주얼 액세서리 시장에서 선두권에 안착한 리딩 브랜드이다.

아이린이 함께한 헤지스액세서리의 2018 S/S 1차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계정(@hazzysaccessorie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헤지스액세서리의 신제품은 전국 헤지스액세서리 매장 및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