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F

NEWS

LF몰, 추석맞이 풍성한 선물 특별전 이벤트 진행


- 매일 1,000명의 고객들에게 2만 마일리지 지급, 구매액 따라 9만 마일리지 추가 증정

- 품격있는 선물 위한 아이템 추천 및 포장재 증정, 단독 핫딜가 상품 한정수량 판매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9월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선물 특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을 2주 앞두고 LF몰이 소중한 가족 및 친지를 위한 선물 마련에 나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1,000명의 고객들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전 고객들에게 일정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마일리지와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석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추천 페이지도 마련했다. ‘닥스 액세서리’, ‘닥스 여성’, ‘닥스 남성’, ‘닥스X설화수’, ‘헤지스 여성 티셔츠&액세서리’, ‘아모레퍼시픽 기초세트’ 등 품격있는 선물을 완성할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별도의 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선물의 가치를 높일 브랜드 별 포장재를 구성했다. 이 외에도 ‘모그 스튜디오 안마시트’, ‘닥스 타월 패키지’, ‘브람스 안마의자’ 등 효도 선물 아이템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실속있는 선물 구매를 위한 브랜드 별 알찬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LF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석특집 핫딜 행사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닥스 여성의 ‘플리츠 티셔츠 스카프 세트’가 34% 할인된 11만9030원, 닥스 액세서리의 ‘DD로고 반지갑’이 29% 할인된 9만1200원, 헤지스 액세서리의 ‘베이직 소가죽 벨트’가 38% 할인된 4만8000원,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의 ‘2단 탑지퍼 반지갑’이 34% 할인된 8만5120원, 닥스 골프의 ‘카라 티셔츠’가 60% 할인된 7만2900원의 특별가에 판매된다. 


LF e-영업사업부장 김성준 상무는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을 담은 선물로 감사와 안부의 인사를 대신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추석선물 특별전을 준비했다”라며 “LF몰의 차별화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정성스러운 서비스와 함께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에서 현대카드로 결제 시에는 M포인트 10% 차감 할인 혜택을, 카카오페이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석 선물 특별전 이벤트의 자세한 혜택은 LF몰 기획전(https://m.lfmall.co.kr/planning.do?cmd=getEventDetail&datacls=56384)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설명 : LF몰 추석선물 특별전 포스터